매스 이펙트 2 호라이즌 미션은 잭 , 모딘, 개러스 , 그런트 를 동료로 맞이 하고 나면 이 미션이 시작 되는데, 이 게임의 메인 미션 중 하나 입니다. 시작하면 이 게임의 주적 중 한명인 콜렉터와의 첫 전투가 시작 되는데, 화염탄에 콜렉터가 약하기 때문에, 화염탄을 장착하고 공격 합시다.

지금까지 나온 적에 비해 갑옷이 단단한 편이므로 돌격소총보다는 스나이퍼 건으로 헤드샷을 노리는게 수월 합니다. 콜렉터와 전투를 치르고 시체를 조사해 보면 갑옷 업그레이드를 얻을 수 있으니 잊지 말고 먹어 줍시다.

또한 마비된 사람들 근처에는 콜렉터 무기가 있는데, 해당 무기는 새로운 중화기 인데, 먹어 주시면 됩니다.

입자광선 을 먹고 다수의 콜렉터가 등장하기 때문에, 입자광선 (중화기) 를 적절히 사용해 제거해 줍니다.

전투 이후 잠긴문을 회로퍼즐을 풀어 열어 줍니다. 문을 열고 안에 있는 수리공과 대화하면 이제 대공포를 사용해 콜렉터 함선을 제거하기로 합니다.

문을 나가면 바로 전투가 시작 되기때문에 준비를 하고 나가면 됩니다. 콜렉터 들이 몇명 나오는데,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콜렉터를 다 제거하고, 주변의 중화기 탄약 및 탄약 들을 잘 챙기고 다음 문을 회로퍼즐을 통해 열고 나가면
대왕 허스크 두마리가 나오는데, 사실상 이번 미션의 보스로, 장갑도 단단한데다 원거리공격이 상당히 강력하고, (한방에 쉴드가 다 날아가고 엄폐물로 부터 튕겨나옵니다.) 허스크 들이 끊임없이 달려오니, 중화기 등을 아낌없이 써서 한마리 라도 먼저 잡아주는게 좋습니다.

대왕 허스크를 제거하면 주변에 동력전지가 있으니 중화기 탄약을 보충해 줍니다. 이후 컴퓨터를 해킹하면 대공포를 고칠때 까지 적들의 공격이 이어지니 버티라고 합니다.

적들을 막다 보면 보스급인 콜렉터 친위대가 나오는데, 그닥 강하지 않습니다. 다만 공격이 안통할 때가 있으니, 그때는 이리저리 피해 다니다가 바이오틱 보호막이 생길때, 집중사격 하면 어렵지 않게 잡을 수 있습니다. 콜렉터 친위대를 잡으면 애슐리가 나오는 컷신이 나오고 이번 미션은 끝이 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is safe with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