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트와 대화하여, 그런트 충성도 미션 을 시작합니다. 그는 폭력성이 높아졌다며, 자신의 고향인 투창카로 가길 원합니다.

장소: 크로건 비무장지역 > 투창카
투창카에 내리면 족장과 얘기하라고 하는데, 조금만 직진하면 돌로 된 의자에 앉은 족장을 볼 수 있는데, 그와 대화하면 그런트가 성인이 되기 위한 의례를 치뤄야 한다고 합니다. 장소밖으로 나가면 주술사를 만날 수 있는데, 그와 대화하면 이제 본격적인 미션이 시작 됩니다.
족장과 주술사 주변의 배런이라는 저글링과 함께 중화기 업그레이드 및 협상 능력 향상 , 방어력 향상을 파는 상인이 있으니, 잊지말고 , 구매해 줍시다. (이번 메인 미션을 진행후 구입하셔도 됩니다.)

웬 황량한 사방이 뚫린 경기장 같은 곳에 주인공 일행이 버려지고 적들이 사방에서 몰려옵니다. 초반에는 저글링 같이 생긴 배런이 몇 마리 나오니 화염탄으로 제거해 줍시다.

다음단계로 갈려면 쐐기돌 이라는 버튼을 눌러 줍니다.

다음 단계로 가면 크라젠 이라는 히드라 처럼 생긴 놈들이 나오는데, 저글링 보다 훨씬 막강합니다. 샷건을 이용해 적들을 제거하면 조금 수월하게 상대할 수 있습니다. 적들이 압뒤로 사방에서 나오므로 뒤를 항상 자주 확인하며 싸워야 합니다.
그리고 죽을때 폭발하기 때문에 좀 거리를 벌리면서 싸워줍니다.

곧곧에 총알이 떨어져 있으므로 먹어주면서 싸워야 합니다.

이제 다시한번 버튼을 누르면 트레셔 머우 라는 왕지네와 싸워야 하는데, 중화기를 입에 집중적으로 쏴 체력을 깍아 놓습니다. 최종 보스 답게 체력이 상당히 많고, 멀리서 침을 뱉어 대는데, 2방정도 맞으면 사망할 수 있으니, 엄폐를 하며, 이리저리 피해가며 싸워야 합니다.

트래셔 머우를 처리하고 나면 우벤크와 전투가 시작되는데, 앞에 왕지네에 비하면, 그냥 잡몹수준에 불과하니 가볍게 처리해 줍니다. 우벤크와의 전투가 끝나면 그런트는 진정한 크로건으로 인정받고 미션이 끝나게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is safe with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