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 틸로트 와 대화가 끝났다면 이제 대천사 를 만나러 가야 합니다. 계단으로 내려가면 바로 용병모집자를 만날 수 있는데, 대천사를 만나고 싶다고 얘기하면 클럽 밖 정류장 으로 가라고 합니다.
장소: 오메가

클럽밖으로 나가 지도상에서 정류장으로 향합니다. 블루 선 운전병을 만나 대화하면 지역이 변경 됩니다. 무기와 레벨업등을 점검하고, 지역을 이동 합시다. 건쉽을 수리하고 있는 카스카 부사관과 대화하면 전투가 시작 됩니다. 이제 대천사를 만나러 갑시다.

전투가 시작되면 오른쪽아래 대천사의 체력이 표시되는데, 대천사의 체력이 없어지기 전에 그를 만나야 합니다. 우리는 대천사를 동료로 만드려고 왔기 때문에 대천사를 만나러 가는길에 용병들을 공격하면 대천사와 같은편이라고 공격합니다. 간단히 제압해 주고 , 대천사가 있는 쪽으로 가면 문이 열립니다.

대천사를 만나보면 그는 1편의 동료 였던 “개러스” 였고 이제는 그와 함께 반대로 용병과 싸워야 합니다.

용병들 몇명을 해결하다 보면 중간보스격인 이미르 로봇을 보내는데, 교란탄 과 아드레날린을 사용해 머리를 집중적으로 사격하면 어렵지 않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러스 앞에 빈디게이터 전투 소총이 있으니 잊지말고 먹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 서쪽 문으로 내려가 문을 닫아야 하는데, 개러스는 혼자 남는다고 했지만, 저는 개러스 곁에 제이콥을 남겨두고 문을 닫기로 결정했습니다.
문을 닫을때 다수의 적들이 나타나는데 , 멀리 있는 적은 스나이퍼 건으로 가까이 있는 적은 샷건으로 잡아주시면 좀더 수월하게 적을 상대 할수 있습니다.

문을 3개 다 닫아주면 가름 이라는 중간 보스가 나오는데, 제이콥의 당기기를 사용하면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가름을 처리하면 적들이 조금 몰려오고 처리하고 나면 이번 미션의 보스인 건쉽을 상대 해야 하는데, 유탄발사기를 사용하면 상당량의 체력을 깍을 수 있고 저격총등을 이용해 조종석등을 사격하면 쉽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건쉽을 처리하면 미션을 마치게 되고, 이제 개러스의 사용이 가능한데, 개러스는 스나이퍼로 상당히 유용한 동료 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is safe with us.